따라서 폰테크는 정식으로 등록된 방법은 아니며 폰테크를 이행하는 업체만 있을 뿐이랍니다.}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하며 폰테크 중에는 개통폰만이 아닌 유심칩도 달라고 하는 업체도 생기고 있습니다.

급전이 필요하니 본인 명의를 가지고 핸드폰 개통하여 현금을 받는 방법인 것이죠. 심심치 않게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등을 볼 수 있는데 폰테크와 관련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폰테크 일입니다.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폰테크 단 블로거 열고 닫기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폰테크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간헐적으로 기기변경하여 미납 대금을 업자가 대납해주는 것도 있는데 이 상황에서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김으로써 폰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급등주 핵심체크] 큐렉소, 수술로봇 판매기록 경신 전망…주가 상향각 유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